국셀 vs 중셀
해당 게시판은 “자유게시판” 게시판 입니다.
(홍보 및 비방, 조롱, 폭언 등 본 게시판에 위배 내용 일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QA ~ QC 질문 관련 내용은 “종합질문” 게시판 이용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양식은 삭제 하셔도 무관 합니다.
사실상 본인이 중셀에게 구매를 하더라도 보는 안목 없고 하면 꽝입니다..
배송업체 검수로만 본다고하면 해당 배송업체는 그냥 사진찍는 그거지 디테일까진 모르는 구조입니다.
1
쿄토
36.0 %
댓글 3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공지
직구TIP 게시글 작성시 포인트 지급 이벤트 (2025.05.20 ~ 별도 공지까지)
2025.05.20 10:46
조회 22887
+30
M
관리자
M
관리자
2025.05.20 10:46
22887
2733
루이비통 비비엔 인형 구매 하고 싶은데 이것도 공장 있을까요?
2025.08.18 19:01
조회 1571
+2
1
아이폰미니
1
아이폰미니
2025.08.18 19:01
1571
2681
엘메 올수공, 반수공 속임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2025.08.14 20:07
조회 2302
+1
1
투움바파스타
1
투움바파스타
2025.08.14 20:07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