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제품
해당 게시판은 “자유게시판” 게시판 입니다.
(홍보 및 비방, 조롱, 폭언 등 본 게시판에 위배 내용 일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QA ~ QC 질문 관련 내용은 “종합질문” 게시판 이용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양식은 삭제 하셔도 무관 합니다.
시계 같은경우 납인가요?
발암물질 나올까봐여 ㅜㅜ
1
조커
34.0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공지
직구TIP 게시글 작성시 포인트 지급 이벤트 (2025.05.20 ~ 별도 공지까지)
2025.05.20 10:46
조회 22894
+30
M
관리자
M
관리자
2025.05.20 10:46
22894
1284
아무래도 ㅈ끼고 있는 지인 만나러갈때는 안하고 가는게 맞겠죠ㅋㅋ
2025.05.25 10:42
조회 1988
+8
10
묘지에RKO
10
묘지에RKO
2025.05.25 10:42
1988
1266
가죽냄새? 이상한 파마 약 같은 독한 냄새가 가방에 납니다
2025.05.23 16:54
조회 1523
+5
1
차오차오슈
1
차오차오슈
2025.05.23 16:54
1523